[좀, 英智...!? ”
[도대체 어떻게 된 거야, 건넌다.너는 마치.뭐 그렇게 당황하는
이 정말 가만히? 이 문제.평소에 어릿광대 역을 하다, 놀라게 신선한 맛이 이름이 찾다 각종 일이 있어.
비유 동성 연인 거지 그룹 멤버 아니면 특별히 신경 일도 없고 몸이 약해서 연인 여성 캐릭터 위해서 아무 문제.
. 그러나 이 없다.
'카드 이길 수 있는 명령 결정할? 뭐,
그래도 이 없다.아무리 말해도 몇 번 정말 없다.英智 하는 버릇 의심을 수준.
심리전 잘 스스로 사람 사이의 카드 게임, 재미, 시간이 있으면 놀다.특히 아무것도 안 도박 승패 수가 즐기는 유일한 물건은 있지만, 오늘 한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조건에 의해.
지는 쪽이 이기는 사람이 한 들은 명령을呐英智 농담 섞인 말을 귀여운 소원.이렇게 대의를 가 단번에 지면 이런 결과.
침대 넘어져서 그런 식으로 하면 어디에서 나셨습니까? 분명히 위한 놀다 쓰는 수갑 (손목 상당히 일부 쿠션 있기 때문에, 향하다 초심자 생각한다) 두 손으로 구속, 오징어 걸려 있다 英智 손을 일탈 물건 사마귀 모방 위해 많은 책의 괴괴망측한, 구애정 잡고 놀고 의해.
英智 내는 명령 여, 앞으로 3분 꼼짝 일 ’.분부대로 있다, 만일 주의하지 이 상태.입원 중 이상한 친구 도 이상한 짓 하는 지식 구매? 및 걱정할 정도는 망설였어 동작이 없습니다.
[아닌 나 말이야 英智, 네 손에 그게 아닌 英智? 뭐,
, 위에 닦다 취미로 소리는 매우 보기 흉하다.
비극을 피할 수 없는 일도 없다.두 손으로 차지하다, 몸이 약하고 병이 있는 英智 혼자 정도 이길 수 있는 도망가.근데 마침 의해 불러옵니다. 이상 英智 위에 안 위해, 아무리 해도 내쫓다. 그래도 그런 일은 없습니다.그러니까, 사면초가하다 놈.
[건너다, 나는 이 몸이 체력, 정력이 것도 압도적인 연배의 사람 비하면 부족해?이렇게 되면 교섭 욕구 불만 가서 다른 아마? 뭐,
[,뭐, 뭐,
[관련이 있다. 그래서 갑자기 때까지 사용 을 더 이상 이 발 성공해볼게요. 뭐,
빙그레 항상 웃는 그런 선언, 만약 두 마디 사라지고 말 안 나온다. 그러나 이렇게 英智 오해, 가속.
자기 것도 보기 드문 초조하다.과 현상을 타파하다 연인 오해가 생각하는 대부분 멎었다.남아도는 무슨 소리 못 손꼽만큼도 없다, 지금 내가 본 사람 말을 누가.
[다른 어떤 안 가!나는 英智 거지 뭐
[네, 알겠습니다. 뭐,
[? "
오해를 풀 힘을 다해 소리 만약 상승 말을 변하지 않는 웃음 아니, 오해, 나무람을.
[섭 오직, 나는 그냥 건넌다.비록 이것은 보험.그리고 취미? "
[자, 쓰고, 취미 본위 그런 거 안 들고 나와! "
[하하, 그, 관련되다, 그냥 싫어. 뭐,
의해 단번에 어색하다.그렇잖아.
[그렇게 놀자? 뭐,
좀 몸을 내밀고 한편으론 말을좋은 그 말, 뒤이어 기다리고 있어라 지옥 달리다. 침묵을 수밖에 없다.
[...고산...우] 이다
스위치 후 세 시간을 좀.새 건전지는 바꿀 않았기 때문에 진동 아직 건강한 몸이 떨리고 있다.
시작할 때 꼭 소리, 지금 그것이 그림자도 없다.방만하다 열렸다 그 입술, 붉은 혀 들여다보다,손 적응 정도 작은 컨트롤러 강약, 동작이 바꿀 때마다 정직한 점프 것은 교성 위해 뿌리다.
연인 어리석은 태도 눌러져 선동 안 번역, 원래 담백한 성질 때문에, 관련되다, 더 걸쭉하다 용해 욕망을 더 하셔 생각하고 抜: 가고 싶지 ろ 장난감.물론 내 손으로 이런 상태 에 가사 좀 하고, 없는 것도 안 해.
[...네, 허...뭐 좀
[?도대체 어떻게 된 거야, 뭐
섭그리고 또 하나 몸 쓰는 또 하나 쓰는 때문에 한쪽으로 비켜서 고통 알지, 필사적으로 소리 얇은 관계가 매우 귀엽다.마음씨가 싶으면 정도.
[도...끄다...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
[또 하이라이트.시원하다.만약 이렇게 계속 좋은? 뭐,
일부러 건넌다 지금 말할 때 컨트롤러 진동 동작 바꿀 잘 만나가지고, 몸이 크게 울리다 울리다 투명한 액체 좀 나와.
가로 방향 안 움직일 수 있는 건넌다 배, 다음 침대시트, 건조 정액 첨부되어 있다.화심 대책 텅 이름으로, 시작, 몸이 약하고 병이 나와 같은 담백한 건넌다 일찍 임병 색 잃다, 투명한 액체 변했다.남자 말고,
[...도, 억지로... "
호흡 끊임없이 man 필사적으로 언어 직조 건넌다 머리 그 ろ 이 과 쓰다듬고 있다, 장난감, 움직이지 이렇게 아픈 것이 바로 이 손이 주인, 마음을 것처럼생리 눈물에 젖는다 눈동자 감고 이 백 손 치 보냈다.
, 귀엽다.하고
버릇없게 기르다.하지만 더 이상 울고 싶은데
.
자기 중 이렇게 끈끈한 기분 일을 경험하다, 이런 관계 까지 몰라.혹시, 관련되다, 연인이 태어난 거.
[그래...건널 섭] 이다
[,...?
종결 기대하고 온 하늘을 젖은 눈 위에 비 뒷모습 떨리는 것 같아.아 아 아 아 아 아 아지금 나는 매우 흥분했다.
수가 감소했다 말 이 학원 강한 힘을 가진 세 기인 혼자 나무 섭 날 여기까지 녹다 사랑 세계 오로지 자기 사실을 다시 맛보다.
[지금부터 세 분 없다면 오징어, 이 주고 그랬다
[... 정지아...아, 아! "
한편으로는 말하면서 한편으로는 컨트롤러 전동음 강도 최대 다시 그것을 잡고 추출 삽입 말을 왜 와 하고 싶은 눈동자 즉시 즐거움 침투.
아까 섭 때까지 절정에 간격 공교롭게도 세 분.몹시 시간을 주세요.근데 건넌다 시야 안의 시간 표시.자기 지금 바로 알지, 정말 관련이 없습니다.
희망 은 단번에 떨어지는 현황 푸른 ざ 을 얼굴 맘대로 건넌다 평소 절대 안 보여?세 분 따로 얘기 끝났어. 그러나 보면 얼마나 인고의 상황과 몰라게다가 새로운 자극 건넌다 참을 수 있겠는가? 조금씩 실험을 하고 있다.
[괜찮아, 건넌다.아무리 해도 못 참아요. 근데 아직 한두 시간 배터리 소모 은 뭐
안심해 웃으면서 기쁨은 빠져나간 건넌다 필사적으로 들었어? 몰라.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