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닫다, 한꺼번에 깊게 숨을 쉬었다.밤늦은 귀가 같은 이미 습관이, 근데 오늘 촬영 미는 자기 때문에 및 통증, 더욱 무겁다.내일 오랜만에 쉬다.오늘 일은 잠시 잊은, 얼른 씻고 자.
이런 생각이 갑자기 현관에서 벗어 잃었으니까요 빨간 축구 보았다.심각한 눈에 익다 그 운동화 보면 매우 조급해 신발 벗고 방 안에는 전진하다.무슨 운동을
[?... "
전기 이 프로그래밍 말을 역시 지키고 택우야. 선배 침대 위에 볶은 잘게.샤워? 집에 두고 되는 자신의 운동복 입고 담요 가방 있다.
올 때 항상 연락 오히려.보기 드문, 줄, 베개 마루 위에 선배 스마트폰 떨어졌다.혹시 연락 좀 데 일 치 류시원 있을지도 몰라요.나는 그것을 얻은 침대에 앉아서 와기분이 좋다 그러면 기침 이자 선배 얼굴 서 있었다.
(...지르다 한 모퉁이)
선배 일이 뭐가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못하고, 잠 안 점 종잡을 수 없다.이 사람은
여전히 그대로 어느새 다 혼자 혼자 해결할 했다.이것은 이미 몇번을 다 고치지 않다.근데 전과
변하다, 이렇게 많은 내가 기댈 주세요.가장이번에는 내가 보고 싶은 것만 말하는 것은 선배 집 에서 학문을 연구하다 차례 더 가까이 내 방 침대 위에 보고 싶은 아마.
선배 눈 걸려 머리카락을 가볍게 지불하다.형태는 좋다 부품을 질서정연하다 없이 나란히 얼굴.조금 열렸다 입술 틈, 규칙 숨 소리.침묵하고 말을 정말 예쁜 얼굴 유지하다.
만약 주의했다. 얼마 못 봤지?
여기 요즘 계속, 선배, 다음 달에 개막 무대 연습 분발하여 있다. 나는 며칠 전에,영화 예비 주인공 결정, 그게 웃어볼까?
얼마나 유명한 대학 졸업, 유명한 사무실 말이 서로 아직 초보 먹을 것도 이제 가.
경쟁이 치열한 이 세계 에서 생존 을 꼭 연인 일보다 먼저 경향이 있다.나는 아직도 학생 때 선배 시간 온 일이, 근데 이렇게 동행 말이 서로 시간 합 뜻밖의 어렵다.
이것은 이미 이 선택한 길이, 지금은 그냥 말없이 눈동자 당연히 마라.매일 만나서 무슨 과 인가 ん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꿀, 장난 고등학교 시절, 가끔 깊이 그리워하다.
아이돌 학부 졸업, 사실 아이돌 활기 있다. 그냥 봉황의 털과 기린의 뿔.그 말 아이돌 육성 분화, 날카로운 환경에서 교육을, 드림 이 핀다 브랜드 있고 데뷔 전선 활발하다 나간다면 각자의 재주와 능력,잠재적, 그리고 무엇보다도 '운명' 기분 말 할 많은 사람들이 잘 뜬다.
내가 고민 로서 아이돌 아니라 배우로서 이 동네 살 길.그렇게 싫어하는 줄 아이돌 학업, 2 년 본격적으로 시작할 연기 과 오직 미스터리 항상 매우 즐겁다.
자신과 다른 사람은 철저히 되었다.그런 행위를 통해서 자신의 중에 다른 자기를 찾는 어느덧 느끼기 시작했다.
그리고 여전히 그 때 있었던 일을 아주 큰 영향을 끼친다.
지금 도 자주 생각하면 그리움 저 가을 일이다.살짝 빠져나가다. 근데, 한결같이 연기 진출 선배들 모습, 품은 무슨 각성 기대한다.
그 후 鬼龙 선배 정말 감독 말하는 것 없고, 대사 역할 또한 학생으로서 드라마 출연.
얼마나 임시 배우 또는진정한 세계 긴장된 공기가 맛 맛보다, 그 무서운 압도적 · 긴장과 무서운 여러 차례 돌아가고 싶어요.그럼에도 불구하고, 눈앞에 펼쳐진 전문 배우 들 의 말다툼을 할 수 있 는 얼굴 보고 키득키득, 마치 마비된 자극.
2 주 그런 적이 없어 출연, 그러나 실제 序章 중에 자신의 이름을 볼 때, 자기도 모르게 눈물샘.흥분 하면서 한편으로는 전화 못 지키는 선배, 마지막 사람은 눈물 울먹이다 목소리숨겨진 그것을 똑같이 빨리 큰소리로, 화면 속의 역시 아무것도 없는 내가 감탄 있어.
鬼龙 선배 말이 역할, 근데 그 드라마 이래로 그 독특한 존재감 및 厳 개 nov 분위기를 의협하다 물품과 형사 것 등 도 자주 나타난다.
그리고 지키고 택우야. 선배, 몇 번 것도 신화 떨어진 동시에 지난해 게 소원 일요일 아침 特摄 영웅 프로그램 주인공은 승리, 그 열정 태도 및 특기 능력을 높이,그리고 타고난 그 역할 팔리다 사다, 일약 당시 사람.
한 시기 CM, 예능 프로그램 등 노출 것도 많고 상당히 멀리 있는 조급해 하지만 옆에서 웃는 선배 고등학교 시절 완전히 다 모두 그대론데, 자신도 뒷모습 쫓아? 지금 자락자락 필사적으로 일했다.꿈과 희망이
없고, 차라리 말을 싫어서 그런 언어, 단지 매일 사는 즐거움 그냥 예전에 내 생각해 보면, 주의 정도를나는 이미 변했다.아니오, 바꿀 수 없다.이 눈앞의 모든 남자.
그래도 습관 부정적인 쇼팽 이다 겨울 이다 글로벌 것은 닦다 죽고 싶지 않다, 항상 우울하다...이런 충동 적이 있지만, 사방이 "그래, 맛 '같은 말을 할 때부터 이 분야의 일을 아직도 모르겠어.
다시 한번 슬쩍 터치 그냥 가는 다갈색 머리 조용히 욕실 갔다.
간단한 샤워 다시 침대 올라,그냥 선배 숙면.이 사람은 잠을 잘 때 당장 배터리 끊다 그렇게 모드 계속 잠이 들었다.같은 베개 대화를 거의 없다. 그러나 행복하게 잘 얼굴 보고 실제로는 매우 싫어한다.
내가 큰 汤婆子 뒤에서 껴안았다 숨을 깊이 흡입 눈을 감았다.근처 선배 심장 박동 소리.그냥 그 좋은 깨우다.분명히.
[...과연 인가 모두의 ね 그랬다.
없이 마이크로 자 모두의 시작할 때갑자기 팔을 중 소리를 낼 수 없다.어유, 시작, 그래서 따른 역량과 눈이 거슴츠레하다 팔을 선배 시선.
[...선배, 일이 뉴스... "한 번
항상 잘 말 지구 멸망 것도 없을 거야. 그렇게 잠이 들었다.보기 드문....응, 대충 정말 이런 일이 발생할 때 가장 먼저 살리기 위해서 지구 일어나.비록 그는 무슨 '영웅 ".
[. 죄송합니다.마음대로? 아직 거야 뭐
[다른 좋은 뉴스.아무튼 요즘 잘 잤어
뭐...그리고 나도 오랜만에 만나서 매우 기쁘다.뭐, 부끄러워 죽을 대사, 하지 마.대신 포옹 힘 증강 닦다 취미로 하는 목 이 부치다.
나 같은 샴푸 과 목욕, 분명히 선배한테 무슨 특별한 냄새.단 수 아름다운 중 독성이 끌어들이고 있다.자주 선배 껴안았다 미치다 폰 하 폰, 냄새를 맡다, 좀 알고 싶어 느낌.
무심코 선배 늠름하다, 어유 선배랑 거리.아직 반도 개시시 듯이 가만히 그는 더욱 눈길을 키스 나면 선배 두 점성 녹는다.
탈환하다 사이의 분 몇 번 것도 그 입술 빨아 부착, 혀 조르다 못 봤어, 오랜만에 그 즐길 수 있다.갑자기 입술 곧 떠날잠깐 숨을 선배 곤혹 없이 쫑알쫑알 있다.
[...??불안한 반 기대 반
이런 소리.심장이 발딱거리다 전쟁이 비.하지만 난 척, 진정해.
[안...선배도 힘들죠.오늘 이렇게 자 그랬다.
되도록 안 보고 나처럼 말했다. 그래, 작은 대답.그 매우 적막한 소리를, 나도 모르게 마음 단단히.
그래서 일부러, 싫어.
'선배 "하지만 뉴스] 이다
다문다, 선배 꼭 입을 삐죽 내밀고 싶다.
[안...피크 나도 그랬다.
힘들지 보면서 점점 어미 작아지다, 선배.이미 한 밀다.
[선배, 뭐 하려고?
호되게 얼굴 밀착 귀에 대고 낮은 소리로 소곤거리다 것처럼 그렇게 말을 뉘우치다 얼굴 보면서 선배 눈은 이미 기대 흔들렸다.
[...
방금 침대 들어가면 순간 잠이 해. 몰랐어,이것은 여러 말을 끌고 이 자식? 혼자 웃다.
이 도, 선배.
완전히 스위치 접어들었다. 내가 방금 침의를 입다, 선배 옷도 손을 끊었다.솔직히 만세 의해 하는 키스 선배, 벗다, 얽힌 모두의 개 nov 옆에 두고 온 팔이 조용히 지압 쓰러졌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