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呑んだくれるおじさんたち* 辞令が出たのは半年前。あと三年は駐在してもらうと聞いていたから、寝耳に水だった。後釜として派遣されてきた後輩に 번역 - *呑んだくれるおじさんたち* 辞令が出たのは半年前。あと三年は駐在してもらうと聞いていたから、寝耳に水だった。後釜として派遣されてきた後輩に 한국어 말하는 방법

*呑んだくれるおじさんたち* 辞令が出たのは半年前。あと三年は駐在して

*呑んだくれるおじさんたち*

辞令が出たのは半年前。あと三年は駐在してもらうと聞いていたから、寝耳に水だった。後釜として派遣されてきた後輩に引き継ぎをして、国内の住居を探し、慌ただしく帰国と引越し。それを聞きつけた妹が、「ボクの部屋を広げたいから秀兄の荷物そっち送るね」と、長いこと実家に放置していた蔵書を新居に送りつけてきたせいで、ここひと月、週末は部屋の片付けで潰れている。今夜中に本棚を片付けてしまうつもりで、同僚からの飲みの誘いも断ったのに、ビルを出る直前、ロビーで不遜な後輩に捕まってしまった。

「赤井、どうせあなたが支払うんですからもっと飲んだ方がいいですよ」
「これは俺の帰国祝いじゃないのか」
「ハァ? 後輩にたかる気ですか」
「降谷さん、それヤクザの論理ですからね、赤井さん以外にやっちゃだめですよ」
「やらないから問題ない」
すました顔で嘯くと、降谷は残りわずかだったビールを飲み干した。風見が店員に、空のグラスを手渡してハイボールを注文する。
「そんなことより、質問に答えてくださいよ」
「何の」
「さっき言ったでしょう、来週からうちに入るっていう新人」
「それが何だ」
「だから、アメリカの工藤さんの息子なんでしょって聞いてるんですよ」
「ああ、そうだよ」
煙草を灰皿に押し付け、丁寧に火を消してからお猪口を口に運ぶ。赤井の抑揚のない声は低く静かだが不思議とよく通るので、騒がしい店内でも降谷の耳にはちゃんと届いた。店員の口上によれば今朝、鹿児島から届いたばかりという猪肉と茨城産のほうれん草の和え物をつつきながら、風見が「あ」と声をあげ、降谷の方を見る。
「先週の朝会で話出てましたね」
「昼、本部長のとこに挨拶にきてたらしい」
「そうなんですか? 誰もそんなの言ってなかったけど。工藤さんって、」
「アメリカのときの俺の上司だ」
「あなた元々知り合いだったんですよね」
「祖父がな」
「息子とも会ったことありますよね?」
「工藤さんの家にしばらく住ませてもらっていたからな」
「どれくらいですか」
「半年。家が決まるまで置いてもらっただけだ」
「息子も一緒に住んでたんですよね」
赤井は矢継ぎ早に繰り出される降谷の質問に、一拍おいて頷くと、箸を置いた。ゆっくり飲ませてくれる気は毛頭ないらしい。空になったグラスを店員に渡し、辛口の日本酒を一合頼むと、それを二合に訂正した降谷が、写真とかないんですかと赤井のスマホを胸ポケットから奪おうと手を伸ばす。ボクシングを嗜む男の素早い動きを、赤井が軽くのけぞって躱したので、降谷は行儀悪く舌打ちした。風見が箸をくわえながら気の抜けた低い歓声をあげる。
「写真、あるでしょう」
0/5000
다음 언어를 번역: -
다음 언어로 번역: -
결과 (한국어) 1: [복제]
복사!
* 복용 했다 주는 아저씨 들 * 辞令가 나온 것은 반년 전. 후 세는 국외로 추방 해 달라고 하 고 듣고 있었다, 寝耳 물 이었다. 後釜로 파견 되어 온 후배에 게 탈취를 국내외의 집을 찾아 생성 귀국 이사. 그 소식을 한 여동생이 「 복 방을 퍼지는에서 秀 동생 짐 그쪽 보내는 구나 」 라고, 긴 친정에 방치 했다 도서관를 새 집으로 보내 봤는데 손에 여기 한달 주말 객실 정돈에 무너져 있다. 밤 중에 책장을 씻어 버리는 것으로, 동료에 게 서 삼 초대도 사절 했기 때문에, 건물을 나가기 직전 대기실에서 불경 한 후배에 갇혀 있어요.「 아카이, 어차피 당신이 지불할 것입니다에서 더 마신 편이 좋아요 」「 이것은 나의 귀국 축 하 잖 아? 」「 ハァ? 후배에 게 たかる 상관? 」「 강 골짜기, 그것 야쿠자의 논리 니까요, 붉은 말이 아닌, 굉장히 버 릇 이에요 」「 당신이 없기 때문에 문제 없다 」 이미 했습니다 얼굴에 嘯く 및 강 골짜기는 말기 인 맥주를 마. 양가 게 점원, 빈 잔을 자 수 하이 볼을 주문 한다.「 그런 것 보다는, 질문에 대답 해요 」「 무엇 」「 아까 말한 것이 고 다음 주 중으로 들어간다 라는 신인 」「 뭐 야 」「 그래서 미국 쿠도 씨의 아들 이니까 しょって 들어 있어! 」「 아, 그래 」 담배를 재떨이에 밀착, 정중 하 게 불을 끄고 나 서의 일종을 나 른 다. 아카의 억양 없는 목소리는 낮고 조용 하지만 경이로움과 잘 통과 하기 때문에, 시끄러운 식당 에서도 강 골짜기의 귀에는 잘 주어졌다. 점원의 입 소문에의 하면 아침에 가고시마에서 주어진 뿐 이라는 猪 고기로 이바라키 산 시금치의 경찰을 파고 채 양가 「 아 」 라고 소리를 높여, 강 골짜기를 본다.「 지난주 아침 회의에서 얘기 나오고 했어요 」「 낮, 국장 때 인사에 온 것 같다 」「 이렇게 무엇입니까? 아무도 아무것도 말할 수 없습니다. 쿠도 씨 요 」「 미국에서 내 상사 라고 」「 너 원래 친구 였 군요 」「 할아버지 」「 아들과 만난 적 있지요? 」「 쿠도 씨의 집에 잠시 살아 달라고 하였다 」「 어느 정도 입니까? 」「 반년. 가정이 결정까지 놓여 달라고 했다 뿐 이다 」「 아들도 함께 살 았 었 지요 」 아카는 연속적으로 반복 하는 강 골짜기의 질문에 만나보세요에서 頷く, 젓가락을 놓았다. 천천히 마셔 보 니 신경이 삼기는 것 같다. 빈 잔을 점원에 전달 하 고 무미건조 한 막걸리를 하나 요구 하 고, 그것을 二合에 정정한 강 골짜기가 사진이 라든지 아니합니다과 아카에서 헤매고 가슴 포켓에서 빼앗으 려 손을 뻗어. 복싱을 嗜む 소년의 빠른 움직임을, 붉은 빛 のけぞっ로 躱し, 강 골짜기는 품행 나쁜 舌打ち 했다. 양 촌이 젓가락을 물고 채 정신이 빠진 낮은 건배를 한다.「 사진, 할 것 이다 」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결과 (한국어) 2:[복제]
복사!
* 삼켰다주는 아저씨들 *

발령 된 것은 반년 전. 앞으로 3 년은 주재 해달라고 듣고 있었기 때문에, 아닌 밤중에 홍두깨였다. 후임으로 파견되어 온 후배에게 인계하고 국내 거주를 찾아 분주하게 귀국과 이사. 그것을 우연히 동생이 "내 방을 넓히고 싶어서秀兄짐 그쪽 보내 줄게"라고 오랫동안 집에 방치했다 장서를 새 집으로 보내 버려 온 탓에 최근 한 달 새 주말에는 방 의 정리에 무너져있다. 오늘 밤 동안 책장을 정리 버리는 생각으로 동료의 벼룩 권유도 거절했는데, 건물을 나오기 직전 로비에서 불손한 후배에게 잡혀 버렸다.

'붉은 어차피 당신이 지불니까 더 마시는 것이 좋아요 "
"이것은 나의 귀국 축하 아닌가 "
"응? 후배에 모이는 생각합니까 "
"후루야 씨, 그것은 야쿠자의 논리니까요 붉은 씨 이외에 해버 안돼요 "
「하지 않기 때문에 문제 없다"
새침한 얼굴로嘯く하면 후루야는 남지이었다 맥주를 마셨다. 풍향계가 점원에게 빈 잔을 건네 하이볼을 주문한다.
"그런 것보다, 질문에 대한 답변 줘요"
"무슨"
"아까 말한 것입니다 다음주부터 중에 들어갈라는 신인"
"그게 뭐야"
"그래서 미국의 쿠도 씨의 아들 이지요이라고 들어 테루거든요 "
"아, 그래 "
담배를 재떨이에 꽉 정중하게 불을 끄고 나서 초콜렛을 입에 나른다. 빨간 억양없는 목소리는 낮게 조용하지만 이상하게 잘 통과하기 때문에 소란스러운 점에서도 후루야의 귀에는 제대로 도착했다. 점원의 상담에 따르면 오늘 아침, 가고시마로부터 도착한 직후라고 멧돼지 고기와 이바라키 산 시금치 무침을 파고하면서 풍향계가 "아"라고 소리를 질러 강 계곡 쪽을 본다.
"지난 아침 조회에서 이야기 나왔군요"
"낮 본부장 곳에 인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렇습니까? 아무도 그런 말하지 않았지만. 쿠도 씨는,"
"미국의 경우 의 내 상사 다 "
"당신 원래 알고 지내던 네요 "
"할아버지가 말라 "
"아들도 만난 적이 있지요? "
"쿠도 씨의 집에 잠시 살게 해달라고했다니까 "
"얼마나됩니까 "
" 반년 집이 정해질 때까지있어달라고했을 뿐이다 "
"아들도 함께 살았 지요 "
아카이는 연거푸 내뿜는 강 계곡의 질문에 한 박자두고 수긍하면 젓가락을 놓았다. 천천히 먹여주는 생각은 추호도 없다 같다. 비운 잔을 점원에게 건네 주어, 드라이 술을 1 홉 요구하면 그것을 두 홉에 정정 한 강 계곡이 사진 이라든지 없나요과 아카이 스마트 폰을 가슴 주머니에서 빼앗 으려 손을 뻗는다. 권투를 즐기는 남자의 발 빠른 움직임을 빨간색이 살짝 젖 혔다을 회피 때문에 후루야는 행동 나쁘지 혀를 찼다. 풍향계가 젓가락을가하면서 맛없는 낮은 환호성을 지른다.
"사진 한 것입니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결과 (한국어) 3:[복제]
복사!
는 * * * * * * * 아저씨들, 새끼야.사령 사령 여기서 반년 전.다시 세 년 주재 들어 주십시오, 뜻밖의 일에.가마 로 파견 된 후 의해 후배 후계자 국내 찾을 주소, 바쁘게 귀국 이사.소식을 듣고, 동생, "내 방 확장! 오빠 저기 짐을 부치다? "장기 고향 배치 있다 장서 새집 보냈다 이유로 이 한 달 주말에 짐 방에 망하면.지금 한밤중에 정리 서가 는 동료 거기 가서 술을 거절했다 초청 도 거절하다, 하지만 건물 앞에서 홀에서 여우같은거한테 오만한 후배 체포되었다."빨간색 우물, 어차피 넌 니 가장 한잔 더 합시다."이건 내 귀국 경축?""하?후배 와 가스? ""내리다) 선생은 이 검은 논리, 赤井 선생님 이외의 해서는 안 된다. ”"안 하면 문제가 없다"짐짓 점잔뺐어 얼굴 이상론만을 늘어놓다, 내림 곡식 남은 이 단지 맥주 다 마셔 버렸다.점원 만나 바람 하늘 유리컵 위스키 주문 건넸다."이럴 일이 좀 질문에 대답을 ""왜"아까 말한 "방금 말을 해, 다음 주부터 우리 신입 들어간다""무슨""그러니까 미국 工藤 아들도 듣고!""아, 그래? ”담배 재떨이 강요 좀 자세히 불을 끄다 연결하려면 돼지 입 입 운송하다.赤井 있는 고저장단. 소리 낮은 조용히 안 해, 정말 불가사의하다. 그래서 늘 지나가는 시끄러운 가게 안에서 강등 곡식 귀가 잘 전하다.점원의 연설에서 는 鹿儿岛 오늘 아침에 방금 받은 돼지고기 · 떨어진 곳에서 생산한 시금치 무침 따르면, 한편으로는 그 개 개: 바람이 만나 "," 소리를 내며 강등 곡식 바라보다."지난주 일찍 회의에서 말이 나와?"“ 점심에 책, 데서 인사 ""그래? ”비록 아무도 그런 말을.工藤 씨,"미국 때 내 상사는 "“ 너 원래 지면? ""할아버지, ""와 아들 도 만난 적이 있지? ”“ 내가 工藤 집에 사는 한 시간 동안 ""얼마나 걸렸나 ""반년.오직 집에서 결정에"내 아들 도 같이 합쳐요 "赤井 끊임없이 의해 속속 방출 강등 곡식 의문 한 찍히다 고개를 끄덕였다, 젓가락.없는 것 없이 조금도 없다.빈 유리 점원, 그리고 신랄한 일본 술 이 합 제발 두 겹 수정했다 내리다), 사진? 와, 우달치 우물 있는 철갑상어 홀 가슴 주머니에 손 할 일이지.권투 취미 남자 재빠른 동작, 赤井 고개를 뒤로 피하다, 전조 가볍다, 그래서 강등 곡 안 관습에 다시다.바람 바람 한 젓가락 물고 한편으론 편하게 한 소리."사진 있다 "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다른 언어
번역 도구 지원: 갈리시아어, 구자라트어, 그리스어, 네덜란드어, 네팔어, 노르웨이어, 덴마크어, 독일어, 라오어, 라트비아어, 라틴어, 러시아어, 루마니아어, 룩셈부르크어, 리투아니아어, 마라티어, 마오리어, 마케도니아어, 말라가시어, 말라얄람어, 말레이어, 몰타어, 몽골어, 몽어, 미얀마어 (버마어), 바스크어, 베트남어, 벨라루스어, 벵골어, 보스니아어, 불가리아어, 사모아어, 세르비아어, 세부아노, 세소토어, 소말리아어, 쇼나어, 순다어, 스와힐리어, 스웨덴어, 스코틀랜드 게일어, 스페인어, 슬로바키아어, 슬로베니아어, 신디어, 신할라어, 아랍어, 아르메니아어, 아이슬란드어, 아이티 크리올어, 아일랜드어, 아제르바이잔어, 아프리칸스어, 알바니아어, 암하라어, 언어 감지, 에스토니아어, 에스페란토어, 영어, 오리야어, 요루바어, 우르두어, 우즈베크어, 우크라이나어, 웨일즈어, 위구르어, 이그보어, 이디시어, 이탈리아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자바어, 조지아어, 줄루어, 중국어, 중국어 번체, 체와어, 체코어, 카자흐어, 카탈로니아어, 칸나다어, 코르시카어, 코사어, 쿠르드어, 크로아티아어, 크메르어, 클링곤어, 키냐르완다어, 키르기스어, 타갈로그어, 타밀어, 타지크어, 타타르어, 태국어, 터키어, 텔루구어, 투르크멘어, 파슈토어, 펀자브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프리지아어, 핀란드어, 하와이어, 하우사어, 한국어, 헝가리어, 히브리어, 힌디어, 언어 번역.

Copyright ©2025 I Love Translation. All reserved.

E-mail: